공지사항
학회공지
로봇기반교육(R-Learning) 영향평가 공모 선정 결과
관리자
2010.05.24
554
안녕하십니까?
한국유아교육학회입니다.
한국과학기술연구원 로봇기반교육[R-Learning]지원단에서 로봇기반교육시스템의 도입이 유아, 교사, 유치원 등 유아교육현장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하여 교육의 안정성 및 실효성을 확보하기 위해서 영향평가 연구용역을 공모한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.
1. 유아평가분야 1
[ R-러닝 도입이 유아의 신체, 언어, 인지 발달에 미치는 영향 ]
- 주관기관: 원광대학교/ 연구책임자: 김영실
2.유아 평가 분야 2
[ R-러닝 도입이 유아의 사회, 정서 발달에 미치는 영향 ]
- 주관기관: 전남대학교/ 연구책임자: 홍혜경
- 주관기관: 한국교원대학교/ 연구책임자: 김경철
(공동수행)
3. 교사 및 유치원 평가 분야
[ R-러닝 도입이 유아교육 기관 및 교사에게 미치는 영향 ]
- 주관기관: 덕성여자대학교/ 연구책임자: 이정욱
- 한국유아교육학회 -
한국유아교육학회입니다.
한국과학기술연구원 로봇기반교육[R-Learning]지원단에서 로봇기반교육시스템의 도입이 유아, 교사, 유치원 등 유아교육현장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하여 교육의 안정성 및 실효성을 확보하기 위해서 영향평가 연구용역을 공모한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.
1. 유아평가분야 1
[ R-러닝 도입이 유아의 신체, 언어, 인지 발달에 미치는 영향 ]
- 주관기관: 원광대학교/ 연구책임자: 김영실
2.유아 평가 분야 2
[ R-러닝 도입이 유아의 사회, 정서 발달에 미치는 영향 ]
- 주관기관: 전남대학교/ 연구책임자: 홍혜경
- 주관기관: 한국교원대학교/ 연구책임자: 김경철
(공동수행)
3. 교사 및 유치원 평가 분야
[ R-러닝 도입이 유아교육 기관 및 교사에게 미치는 영향 ]
- 주관기관: 덕성여자대학교/ 연구책임자: 이정욱
- 한국유아교육학회 -